고객지원센터

1599-9988



계좌안내


기업은행 389-028148-04-017 (주)장수산업

  •  
    • 커뮤니티
  • 커뮤니티

  • 쉬운해결 더보기  

    • 돌침대 안전한가요? HIT 대표 관리자 2018-08-16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장수돌침대는 국가공인시험 인증기관 및 세계기관에 의뢰하여 인증받은 테스트 결과로 더욱 엄격한 기준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국가공인기관 한국원자력연구소 안전성 테스트 검증 결과 0.00으로 안전한 침대입니다.


      또한, 세계 공통 국제표준화기구의 ISO 9001(품질경영시스템), CE인증(유럽공동체인증마크), 세계 최대 인증네트워크 ISO 9001 IQNet 인증을 획득한 설비에서 안전하게 제조하여 출고하고 있습니다.


      믿고 안심하셔도 됩니다.


      장수돌침대 인증서는 모든 상품 상세 내용 하단에 공개되어 있어 확인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이사를 하게 되어 돌침대를 옮겨야 하는데 해체, 재조립 해주시나요? HIT 대표 관리자 2018-08-16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네, 이사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날짜를 협의하여 돌침대를 안전하게 옮겨드립니다.

      고객센터에 접수하시면 접수 담당자가 내용을 확인하여 이사 서비스를 신청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돌침대/돌소파를 옮기고 싶은데 신청을 어떻게 해야 하고 비용은 얼마가 될까요? HIT 대표 관리자 2018-08-16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고객센터에 돌침대/돌소파 이동 서비스를 신청해주시면 가능합니다.

      방에서 방으로 이동은 7만원이고, 출발 도착지 위치에 따라 금액이 달라지게 됩니다.

      자세한 비용은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일부 도서, 산간, 섬 지역 등 교통이 불편한 지역은 별도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사다리차와 같은 특수 장비 사용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 오래전 구입한 제품인데 하자가 나서 A/S를 신청하니 단종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HIT 대표 관리자 2018-08-16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저희 제품의 보증기간은 설치 일로부터 2년입니다.

      단종된 제품이라 하더라도 A/S용 비축 자재가 있으므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부 사양이 변경되었다면 구 사양으로는 A/S가 불가능하며,

      비슷한 형태의 신 사양 부품으로 교체가 가능합니다.


      *보증기간 중 고객이 제품을 정상적으로 사용함에 있어 제품 상의 결함으로 고장이 발생할 경우 무상 수리 적용*





      감사합니다.


    • 서비스 처리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HIT 대표 관리자 2018-08-16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무상 A/S

      1) 설치한 후 2년 이내의 제품 하자로 인한 서비스


      유상 A/S

      1)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2) 고객이 사용 중 천재지변(수해, 화재, 지진)으로 인한 결함 제품

      3) 출고제품의 변형 또는 지정 서비스점 이외의 사람이 수리한 제품

      4) 제조회사의 책임이 없는 제품

      5) 고객의 취급 부주의 및 고의적 결함 제품

      6) 기타 고객이 과실을 인정한 경우


      ※유상 금액은 부품 가격표에 준함

      ※기타의 경우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준함







      감사합니다.


    • 장수돌침대 제품을 사용하다가 실수로 부품이 파손되었습니다. A/S 가능한가요? HIT 대표 관리자 2018-08-16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고객의 귀책사유로 A/S가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는 유상으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1599-9988) 또는 사이트의 고객센터<서비스 신청으로 접수하시면 접수 담당자가 내용을 확인하고 연락을 드려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가까운 지점, 판매처에 가시거나 전화를 주셔도 A/S 접수를 도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A/S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HIT 대표 관리자 2018-08-16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A/S 신청방법

      1) AS센터에 전화(1599-9988) 주시면 접수가 가능합니다.

      2) 홈페이지 고객센터>서비스 신청 접수가 가능합니다.

      3) 가까운 지점 방문 또는 전화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상세한 내용과 함께 고객님 성함과 연락처, 구입 연도, 제품, 고장 증상 등에 대해 상세히 말씀해주시면 빠른 도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